​'따로또같이' 허영란·김기환 부부의 근황 공개..."바리스타 자격증도 땄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9-01-21 08: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따로 또 같이']

배우 허영란이 남편 김기환과 tvN '따로 또 같이'에 출연, 근황을 공개했다.

허영란은 20일 방송된 따로 또 같이에 남편 김기환과 함께 출연했다. 이들 부부는 대전에서 셀프 세차장과 카페 사업을 하는 근황을 전했다.

허영란은 "여자 연기자한테는 안 어울리는 게 있지 않나. 하지만 저희 가족들과 연관이 돼 있었던 사업이고, 결혼을 막상 했는데 제가 일을 하고 있을 때가 아니었고 제 남편도 제 걱정 때문에 연극을 계속해오다가 쉬었다"고 운을 뗐다.

허영란은 "결혼 이후에 가진 돈으로만 살 수 없는 게 현실이더라. 돈 때문에 싸우고 싶지 않았다. 둘이 있으면 뭐든지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저는 커피를 배웠고, 대전까지 오게 됐다"고 말했다.

연기활동이 뜸해지면서 경제 활동을 위해서 허영란은 가족들이 살고 있는 대전에 내려왔다. 이후 두 부부는 세차장과 카페 사업을 하며 살아가고 있다.

허영란은 "24시간 남편과 붙어 지낸다. 저는 바리스타 자격증을 따서 카페를 운영하고, 남편은 세차장에서 일한다"며 "가게 오픈부터 마감까지 남편과 모든 업무를 맡는다. 아르바이트생 없이 운영한다"고 말했다.

김기환 역시 허영란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김기환은 "아내가 최근 힘든 일을 겪었다. 점점 위축되고 힘들어하는 것을 볼 때마다 가슴이 아파서 뭐라도 해 주고 싶었다. 웃음을 주고 싶은 마음이 컸다"고 아내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한편 따로 또 같이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