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대놓고홍보] 전통 경옥고를 현대적 방식으로 개량한 ‘자연마당 천옥고&녹옥고’ 편

주은정 PD입력 : 2019-01-18 14:14
15년 경력의 한의사가 직접 만든 기력 보강 제품 ‘경옥고’를 120시간의 제조 과정을 거쳐 현대적 방식으로 개량
‘전통 경옥고, 현대적 방식으로 재탄생하다’

‘경옥고’는 예로부터 황제에게 진상된 3대 명약 중 하나로, 기력을 보충하고 면역력을 높이는데 효과적인 귀한 보약입니다. 이 전통 ‘경옥고’를 현대적 방식으로 개량한 제품이 출시돼 화제인데요. 바로 오늘의 주인공 ‘자연마당’의 야심작 ‘천옥고’와 ‘녹옥고’입니다.

‘천옥고’는 경옥고의 효능을 그대로 가져오면서도 맛과 합리적인 가격을 고려해 현대적 방식으로 재탄생한 건강 기능 식품이며, ‘녹옥고’는 이 천옥고 재료에 고급 한방재료인 녹용을 넣은 프리미엄 제품입니다.

15년 경력의 한의사가 연구 개발에 참여한 이 제품은 100% 국내산 전통 재료만을 사용해 만들었는데요. 홍삼, 벌꿀, 백복령, 생지황 이 4가지 재료 외에는 그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았습니다.

또한, 전통방식을 고집한 120시간의 제조과정을 거쳐 만들어졌기 때문에 재료가 가진 기운과 활력을 고스란히 담았으며, 스틱 형태로 출시돼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과연 자연마당의 ‘천옥고’와 ‘녹옥고’의 맛과 효능은 어떤지 아주경제 성장기업부의 김선국, 신보훈 기자가 직접 꼼꼼히 따져봤습니다. 영상을 통해 함께 확인하시죠.

한편, ‘대놓고 홍보’는 기발한 아이디어와 뛰어난 기술을 보유했음에도 홍보 부족으로 활로를 뚫지 못하고 있는 360만 중소기업의 제품을 엄선해 홍보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기획·연출 : 주은정 PD
촬영 : 주은정 PD, 이현주 PD
진행 : 김선국 기자, 신보훈 기자
편집 : 송다정 AD
 

[사진 = 아주경제 영상사진팀 제작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