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우수 지도교사 양성 위해 고려사이버대학교와 MOU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9-01-18 10: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금성출판사와 고려사이버대학교 관계자들이 MOU체결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금성출판사 제공]


금성출판사는 고려사이버대학교와 상호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푸르넷 공부방, 잉글리시버디 지도교사에게 특별 영어교육과정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금성출판사는 최근 고려사이버대 계동캠퍼스에서 우수한 아동영어교사 양성 및 아동 영어 교육 프로그램의 발전을 목표로 하는 상호협력협약식을 실시했다. 협약식에는 김성훈 금성출판사 부사장과 염철현 고려사이버대 인문사회계열부장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푸르넷 공부방·잉글리시버디 지도교사에게 고려사이버대 아동영어학과가 개발한 온라인 어린이 영어교육과정을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금성출판사가 푸르넷 공부방, 잉글리시버디 지도교사를 대상으로 마련한 어린이 영어교육과정은 고려사이버대학교 아동영어학과에서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콘텐츠를 활용하여 개발한 특별 수업이다. 이 수업은 실제 학생 지도 시 활용 가능한 지도 팁 위주의 강의로 구성했으며, 교사의 지도 역량을 강화해 수준 높은 수업 지도를 제공하도록 했다.

이외에도 금성출판사와 고려사이버대학교는 금성출판사 임직원의 교육기회 확대와 자기계발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금성출판사 재직자는 고려사이버대 입학 시 입학금 및 등록금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또 고려사이버대 졸업생이 푸르넷 공부방, 잉글리시버디 지도교사로 입사를 원할 경우 가산점을 제공하는 내용 등을 협의할 계획이다.

금성출판사 김성훈 부사장은 “고려사이버대학교와 협약을 계기로 푸르넷 공부방, 잉글리시버디 영어 지도교사들에게 지도 역량을 강화하는 특별 수업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금성출판사는 수업 개발 및 체계적인 지도교사 교육을 통해 보다 수준 높은 영어수업을 제공, 학생, 학부모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