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17회 대본 유출에도 팬들 "보고싶어 미치겠지만 본방사수♡"

전기연 기자입력 : 2019-01-18 00:00
대본 유출 소식에 오히려 팬들 기대감 ↑

[사진=JTBC방송화면캡처/ 사진클릭하면영상이동]


인기 드라마 JTBC '스카이캐슬' 17회 대본이 유출됐지만, 걱정과는 달리 내일(18일) 방송될 17회에 대한 기대감은 여전히 뜨겁다. 

누리꾼들은 "솔직히 스포 돈다니까 찾아보고 싶기도 했지만 이틀만 기다렸다 더 재미나게 볼란다! 기다렸다가 보는 자가 승자!(ju***)" "본방 보고 나서 재방을 봐도 재밌는데 대본 유출쯤이야(ro***)" "아니야. 확실히 맥 빠지긴 하던데요. 약간 결과 알고 보는 축구 같음. 절대로 스캐 관련 기사 절대 안 열어볼거임ㅋㅋ 아 금요일 빨리 와랑ㅋㅋ(wa***)" "대본이 유출됐다고 관심이 떨어질까 걱정하지 마세요. 스캐는 내용도 내용이지만 배우들 연기와 연출 땜에 보는 드라마잖아요! 마지막까지 화이팅(jf***)" "결말 스포만 막아주세요ㅜㅜ(dn***)" "유출되든 안되든(그 내용 미리 알고 있지만^^;) 그래도 본방사수입니다!!!♡♡(ki***)" 등 댓글을 달았다.

지난 16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18일 방송 예정인 '스카이캐슬' 17회 대본 전체 내용이 PDF 파일 형태로 유출됐다. 

즉각 스카이캐슬 측은 "이번 주 방송본 17회의 대본이 유출됐음을 확인했다. 유출 경위를 상세히 조사 중이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시청권 보호를 위해 해당 내용의 무단 유포자들을 대상으로 강력히 법적 책임을 묻겠다. 추가 유포를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는 입장을 전했다.

하지만 오히려 대본 유출 소식은 스카이캐슬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6일 공개된 17회 예고편은 108만 뷰를 넘어선 상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