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마이프렌치필름페스티벌' 출품작 19편 무료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19-01-17 10: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케이블TV VOD 통해 뱅상카셀 주연 영화 '실종' 등 무료 서비스

[사진=홈초이스]


홈초이스는 18일부터 세계적인 온라인 영화제 '마이프렌치필름페스티벌' 출품작 19편을 케이블TV VOD를 통해 국내 독점 무료 서비스한다고 17일 밝혔다.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케이블TV 가입자들은 케이블TV VOD를 통해 마이프렌치필름페스티벌 출품 영화를 모두 무료로 볼 수 있다.

마이프렌치필름페스티벌은 아이튠즈, 아마존을 비롯해 세계 40개 이상 글로벌 대표 온라인 플랫폼들이 참여하는 최고 권위의 온라인 영화제로 한국에선 홈초이스가 3년 연속 단독으로 참여한다.

출품작들은 케이블TV VOD의 마이프렌치필름페스티벌 특집관을 통해 2월 18일까지 서비스 될 예정이다. 국내에선 접할 수 없었던 프랑스 최신 명작 총 19편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랑스 배우 뱅상 카셀이 주연을 맡은 영화 '실종'과 프랑스 첫 여자 축구팀의 도전기를 그린 '축구하게 내버려 둬' 등 대중성과 예술성이 돋보이는 작품들이 대거 상영된다.

전윤수 홈초이스 콘텐츠사업국 국장은 "디지털케이블TV 고객들에게 ‘마이프렌치필름페스티벌’의 우수한 작품을 소개하는 것을 넘어, 3년 연속 참가를 통해 국내 영화 플랫폼의 국제적 위상을 높이는 데에도 의의를 지닌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