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스키 기술을 무료로 배워보자"…하이원스키장, 무료 스키아카데미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노승길 기자
입력 2019-01-14 10: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8~19시즌 상급자 대상

1월 첫째 주에 실시한 무료 강습회 야외강습 모습 [사진 = 하이원스키장]


중·상급자 이상 스키어가 무료로 실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하이원스키장은 중·상급자 스키어들을 위한 무료 스키강습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달 초에 시작해 내달 2일까지 총 10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강습은 한 차수에 15~20명에 한해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된다.

참가 대상은 기초카빙이 가능한 중·상급자들이며, 참가자들은 하이원 스키아카데미 소속 데몬스트레이터와 코치들로부터 직접 △페럴렐 롱 턴 △숏 턴 △카빙 턴 등의 고급 스키 기술을 배울 수 있다.

강습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시작하며 약 30분 동안의 이론수업과 약 140분 동안의 현장강습으로 진행된다.

하이원 스키아카데미 담당자는 "하이원 데몬스트레이터와의 1대1 강습의 경우 한 타임에 50만원으로 가격이 책정돼 있으나 이번 강습은 무료로 진행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급 기술을 익혀 스키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하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밸리 스키하우스 1층에 위치한 스키학교접수처에 방문접수하거나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