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듀이트리, 정해인과 '팬 데이' 진행…100명 팬 참석

이규진 기자입력 : 2019-01-13 13:16수정 : 2019-01-13 13:16
12일 흰물결아트센터 예술극장서 진행

[사진= 듀이트리 제공 ]

듀이트리가 지난 12일 흰물결아트센터 예술극장에서 브랜드 전속 모델 정해인과 함께하는 ‘팬 데이(Fan Day)’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팬데이 행사는 듀이트리 구매 고객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의 팬들과 함께했으며, 메인 프로그램인 정해인 팬 사인회를 비롯해 듀이트리 광고 및 메이킹 영상 상영, 제품 체험존과 포토존 운영, 행운권 추첨 및 기프트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 내내 정해인은 특유의 다정한 미소와 훈훈한 매력으로 팬들과 소통해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사인회가 진행되는 동안 팬 한명 한명에게 환한 웃음과 함께 정성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특히 행운권 추첨을 통해 정해인과의 셀카 촬영 기회를 부여하는 시간에는 참석자들의 환호로 뜨거운 열기가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정원형 듀이트리 브랜드 마케팅팀 팀장은 “정해인과 함께하는 팬 데이 행사에 응모 및 참석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들과 더욱 소통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