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 최초 타운하우스 '남원월락 해뜨레 베스티움' 1월 오픈 예정

강우석 기자입력 : 2019-01-11 15:21

'남원 해뜨레 베스티움' 투시도.


2019년 새해 전북 남원 분양 시장 첫 테이프를 끊는 분양 현장 소식이다. 남원 월락동에 위치한 남원 최초 테라스 하우스 단지 '남원 해뜨레 베스티움'이 이달 중순 공급된다.

테라스 하우스는 최근 전국적으로 분양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주거 시설 중 하나다. 단독주택 장점과 아파트 장점을 혼합한 새로운 주거시설로서, 단독주택의 쾌적함과 독립성에 아파트가 가지고 있는 안전한 보안체계 및 입주편의 시설까지 더해진 형태의 새로운 주거형태다.

도심이지만 전원주택 같은 쾌적함도 더불어 누릴 수 있으며 개인 테라스와 옥상 테라스 까지 제공돼 일반 분양 아파트 단지와는 확연히 다른 프리미엄이 제공된다.

남원 최초 테라스 하우스로서 1층 가구의 경우 개인 테라스공간이 제공 되고 5층의 경우 누다락(옥탑방)과 옥상 테라스가 제공된다.

최근 공급되는 아파트 단지의 경우 안방을 제외한 모든 공간이 확장형으로 설치돼 개인사용이 가능한 테라스를 찾아보기가 어렵다. 때문에 테라스 사용에 대한 이점이 남다를 것으로 보인다.

또 전 가구별로 개별 창고가 제공돼 기존 아파트 단지 보다 훨씬 더 높은 효율의 공간 활용도가 있을 것으로 보이며, 각동 개별 주차장 제공으로 주차 편의까지 제공된다.

사업지는 전북 남원시 월락동 486번지 일원이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4층, 총 12개동 규모로 내부 가구는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또 총 152가구 규모 대단지 브랜드 테라스 하우스가 형성될 예정이다.

자연녹지지역에 현장이 위치한 만큼 주변이 쾌적하고 풍부한 녹지로 형성 되어있어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숲세권 단지가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

고품격 테라스 하우스 답게 가구별 방범 시스템이 적용돼 더욱 안전하고, 대단지 아파트에서나 이용이 가능하던 피트니스 센터 등 커뮤니티 시설 등이 설치될 예정이다.

학군도 좋다. 단지 바로 앞 월락초, 한빛중, 서진여고, 국악예고, 용성중, 용성고 등 수준 높은 학군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생활 인프라 또한 이용이 편리한데 단지 바로 앞 원예농협 하나로 마트와 롯데마트, 롯데 슈퍼 등이 근거리에 위치해있고 춘향골체육공원, 춘향테마파크, 공한루 등 공원 문화시설 등도 이용이 편리하다.

교통 환경도 편리하다. 단지 앞 1분 거리에 남원 I.C가 위치해있어 시내·외 진출입이 용이하며, 순천~완주고속도로 충정로, 요천로 등 이용이 편리하다. 또 KTX 남원역, 고속버스 터미널 등도 가까이에 위치해있다.

남원월락 해뜨레 베스티움 모델하우스는 전북 남원시 월락동 2에 위치하며 1월 중순 오픈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