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상철 NS홈쇼핑 총괄사장 “본립도생으로 2019 판매목표 달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9-01-04 09: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영업직 270명과 남한산성 둘레길 트레킹…4가지 핵심전략 공유

NS홈쇼핑 임직원들이 지난 3일 남한산성 둘레길 트레킹을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은 지난 3일 경기도 성남 남한산성에서 전 영업직군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판매목표달성 결의대회를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이날 결의대회에는 도상철 총괄사장을 비롯해 TV상품(MD), TV영상(PD, 쇼핑호스트), e사업(온라인몰), SB사업(카탈로그), TC사업(T-커머스) 등 전 영업직군 임직원 270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남한산성 둘레길 트레킹을 함께 하고 각 사업본부별로 준비한 목표달성 구호를 외치며 2019년의 성공을 기원했다.

NS홈쇼핑은 특히 2019년 핵심전략으로 △상품 차별화와 판매채널 다각화 등 ‘체질 개선을 통한 생산성 혁신’ △신규 플랫폼과 전략적 사업 발굴로 ‘미래성장기반 구축’ △고객 중심의 UI/UX 개선, AI접목을 통한 ‘서비스 고도화’ △구성원의 준법과 윤리의식을 바탕으로 하는 ‘내부역량 혁신’ 등을 네 가지를 제시, 임직원과 공유하고 목표달성을 위해 역량을 집중할 것을 다짐했다.

도상철 총괄사장은 '기본이 서면 나아갈 길이 생긴다'는 뜻이 담긴 ‘본립도생(本立道生)’을 올 해의 사자성어로 제시하며 “임직원 모두가 '신뢰'를 바탕으로, 2019년 수립된 전략을 실천한다면 반드시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을 것”이라고 격려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