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씨앤에스, 블록체인 기반 펫 전문 온라인 플랫폼 개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19-01-03 10: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반려동물 동반형 리조트형 호텔 '오버더마운틴'과 협약

  • 1월부터 펫 전문 온라인 플랫폼 개발과 O2O 정식 서비스

[블록체인씨앤에스]


블록체인 전문기업 블록체인씨앤에스는 프리미엄 빌리지 호텔 '오버더마운틴'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펫 전문 온라인 플랫폼 개발과 펫 O2O서비스, 펫로스 증후군 사전 예방을 위한 IoT 기반 모바일 심리상담 및 반려동물 대상 뮤직 테라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4차산업혁명 핵심 기술을 적용해 이달부터 정식 서비스를 할 예정이다.

앞서 회사는 지난 12월 27일 아프리카TV를 통해 가상화폐(암호화폐) 하이콘(HYCON) 결제 플랫폼 '하이콘 페이'를 오버더마운틴에서 런칭했다. 하이콘 페이로 결제하는 이용자에게는 오버더마운틴 호텔 할인(25%)을 제공한다.

오버더마운틴은 이달 오픈을 앞둔 국내 최대 규모의 펫 프랜들리(Pet-Friendly) 호텔이다. 반려동물 동반 투숙객에게 강아지 장난감 및 반려견 웰컴키트와 배변패드를 제공하며, 객실에는 반려동물 전용 식기가 준비돼 있다.

호텔 주변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걸을 수 있는 길게 뻗은 잣나무 숲길이 조성돼 있으며, 80평 규모의 펫스파, 드라이룸, 미용을 시킬 수 있는 펫케어 시설을 구비했다. 또한 반려인을 위한 야외 수영장, 카페, 고급스러운 컨셉의 바비큐 시설, 키즈룸(Kids room), 펫 용품부터 식음료를 구입할 수 있는 스토어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오버더마운틴은 멤버십 패키지를 오는 10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호텔숙박권 제공 및 카페 음료 서비스, 아침고요수목원 입장권 지급, 온라인 펫 샵(지니프렌즈샵)에서 결제할 수 있는 포인트 등을 지급해준다.

블록체인씨앤에스 관계자는 "1인가구 증가와 자녀를 갖지 않는 젊은 부부의 비중이 증가하며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펫팸족(Pet+Family)이라는 신조어도 탄생했다"며"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호텔 예약 외에도 반려동물 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펫 전문 쇼핑몰도 조만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