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너 또 왜그래" ··· 임산부 코스프레(?) 기이한 홈파티 사진에 깜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9-01-03 09: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설리 SNS]

[사진= 설리 SNS]

[사진= 설리 SNS]


설리가 또 한번 충격적 SNS 사진으로 구설에 올랐다. 그간 설리는 상식을 뒤집는 다양한 사진들을 SNS에 공개해 질타를 받아왔다. 

과거 설리는 설리는 생크림을 입안에 가득 짜넣고 있는 영상,  머리를 풀어 헤치거나 로리타 컨셉트 화보, 죽어가는 장어를 보고 낄낄거리는 사진, 풀린 눈으로 손가락을 빠는 영상 등 일반인이 이해하기 어려운 난해한 사진과 영상을 SNS 등을 통해 공개해 대중의 의아한 시선을 받고 있다. 

설리는 2일 자신의 SNS에 "사랑만 있는 진니네집"이라며 홈파티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설리는 지인들과 함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다. 이중에는 예능 프로그램 '진리상점'에 함께 출연 중인 일반인 출연자 미미와 찍은 사진을 비롯해 정상적인(?) 사진도 있었지만 남자 지인이 설리 위에 누워있거나, 설리가 배를 불룩하게 만들고 남자 지인이 그 배에 귀를 대고 있는 등 임산부 코스프레를 연상케 하는 사진이 포함돼 있어 또 한번 대중을 기함하게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부정적 여론을 쏟아냈고, 특히 한 네티즌은 "쟤 왜 저러는 지 아는 사람"이라고 대놓고 비난했다. 이에 설리는 "내가 왜"라고 직접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기도 했다.

설리는 현재 웹 예능 '진리상점'에 출연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