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더마코스메틱 ‘웰라쥬’,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입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정수 기자
입력 2018-12-26 10: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해외관광객 확대 위한 입지 갖춰…중국 파워블로거 통해 소개돼 인기몰이

21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웰라쥬 매장에서 중국인 관광객들이 제품 구입을 위해 줄을 서고 있다. [사진=휴젤 제공]


바이오의약품 개발업체 휴젤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웰라쥬는 지난달 말 서울 신라면세점에 이어 롯데면세점까지 점차 면세점 입점규모를 빠르게 넓혀가고 있다.

휴젤은 롯데면세점에서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 블루솔루션 원데이 키트’,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 세럼’, ‘보탈필루이드 라인’ 등 여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중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 블루솔루션 원데이 키트는 중국 유명 ‘왕홍(파워블로거)’을 통해 중국인 관광객 한국여행 쇼핑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면서 올해 들어서만 약 400만개 이상 판매됐다.

휴젤은 여러 면세점 매장에서 K뷰티에 관심이 높은 해외관광객이 좋은 반응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웰라쥬 관계자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은 명동이라는 입지적 특성과 매출규모 측면에서 웰라쥬 글로벌 고객 확대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입점은 웰라쥬의 우수성을 국내외로 알리고,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교두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웰라쥬는 신규 입점한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을 비롯해 신라면세점 서울점, 신세계 명동점, 신세계 강남점, 현대면세점, 한화 63점, 두타면세점, 시티면세점, HDC 신라 용산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