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괌·사이판에서도 국내 요금제 이용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다현 기자
입력 2018-12-21 10: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T괌∙사이판패스 본격 시행…현지 제휴처 확대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은 괌·사이판 전용 서비스가 3개월간의 프로모션을 마치고 21일부터 본격 시행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T괌·사이판패스'는 고객이 가입만 하면 괌·사이판에서 추가요금 없이 국내 요금제 데이터, 문자 이용이 가능하고 멤버십 할인도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다. T전화 이용 시 국내 및 현지와 무료로 통화도 할 수 있다.

3개월 간의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고객 반응은 뜨거웠다. 패스 출시 후 괌·사이판 지역을 방문한 고객의 80% 이상이 로밍 서비스를 이용했고 데이터 사용량은 출시 전에 비해 3배 이상 늘었다.

고객은 'T괌·사이판패스'에 가입만 하면 국내에서 이용 중인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를 추가 요금 없이 현지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기본 제공량 소진 후에도 인터넷 전화, 모바일 메신저 이용과 지도 검색이 가능한 400Kbps 속도로 계속 사용할 수 있다.

또한 SK텔레콤은 국내 요금제의 기본 제공량 사용을 원하지 않거나 가입한 국내 요금제의 기본 제공량이 없는 고객을 위해 'T괌·사이판5천원'도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 선택권을 확대했다. 이 상품을 이용하면 5000원(VAT 포함)에 10일간 매일 데이터 500MB를 이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 소진 후에도 400Kbps 속도로 계속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지난 17일 출시한 T전화 기반 로밍 서비스는 상대방의 가입 통신사나 T전화 이용 여부와 상관 없이 △한국으로 거는 통화 △한국에서 걸려온 통화 △현지에서 현지로 거는 통화 등이 모두 무료인 것이 특징이다. T전화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에게는 전 세계에서 적용되는 음성통화 매일 3분간 무료 혜택이 제공되며, 이후에는 국내 음성 요율(1.98/초)이 그대로 적용된다.

SK텔레콤은 T괌·사이판패스 본격 시행을 맞아 현지 T멤버십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기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운영했던 제휴처 외 고객 니즈를 반영해 제휴처를 확대했다.

롯데면세점(괌) 15% 할인, 쇼군(괌), 서울정(괌), 청기와(사이판) 등 현지 맛집 인기메뉴 30% 할인과 미라지마사지(사이판) 최대 50% 할인, 조텐마트(사이판) 10% 할인 등의 혜택을 새롭게 추가했다. 기존 제휴처 중 지난 10월 현지 태풍 피해 등으로 인한 운영 중단 등 혜택 제공이 어려워진 일부 제휴처는 요청에 따라 제휴를 종료했다.

특히 지난 4월 멤버십 개편으로 모든 멤버십 등급에 연간할인한도가 폐지됨에 따라 T멤버십 이용 고객은 해외에서도 무제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제휴처 정보, 상세 할인 혜택은 T멤버십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