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지역 신세계치과 이재윤 원장, “좌절 없이 학업 이어나가길”…포스텍에 장학금 기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포항) 최주호 기자
입력 2018-12-20 17: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포항지역 신세계치과 이재윤 원장이 지난 19일 포스텍(포항공대)을 방문해 대학원생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사진=포스텍 제공]


포항지역 신세계치과 이재윤 원장이 19일 포스텍(포항공대)을 방문해 대학원생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했다.

향후 10년간 5000만원을 출연해 조성되는 ‘신세계치과 장학기금’은 가계곤란 및 장애로 학업이나 연구를 지속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포스텍 대학원생을 위한 생활비 보조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포스텍 최고경영자과정(PAMTIP) 28기를 수료한 이재윤 원장은 2008년 대학과 연을 맺은 뒤, 16대 PAMTIP 총동창회장을 역임했으며 그 동안 PAMTIP 장학기금, 학생 창의연구 장학기금, 인프라기금 등 포스텍의 발전과 우수한 인재양성을 위해 다양한 사업에 기부하며 대학에 대한 아낌없는 애정을 보여 왔다.

이재윤 원장은 “포스텍의 대학원생들이 경제적 어려움에 좌절하지 않고 학업과 연구에 몰두해 향후 사회에 공헌하고 성과를 나누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김도연 총장은 이에 “지역사회에서 포스텍을 끊임없이 지원해주시는 점 깊이 감사드리며 맡겨주신 기금도 미래 인재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며 “보내주신 관심과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포스텍도 포항지역의 지속적인 발전에 직접 기여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