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핏타임’ 2일 홈쇼핑 론칭 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8-11-29 16: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오는 2일 오전 1시 GS홈쇼핑에서 EMS 트레이닝복 ‘바디프랜드 핏타임’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핏타임은 EMS(Electrical-Muscle Stimulation) 운동을 공간에 제약 받지 않고 할 수 있도록 탈부착식 리모컨으로 소형화한 제품이다. 복부와 엉덩이에 저주파 전기자극을 줘 근육을 수축‧이완시키며, 짧은 시간에도 근육 운동량을 최대화할 수 있다.

GS홈쇼핑에서 선보이는 바디프랜드 핏타임은 레깅스 본품, 전용 리모컨, USB 충전 케이블, 스프레이, 사용설명서로 구성된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과 신축성이 좋고, 땀 흡수와 건조기능도 좋다. 허리와 밑위가 뜨지 않는 슬림 디자인을 적용했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사용법은 레깅스 내부 복부와 엉덩이 패드에 스프레이로 물을 뿌린 뒤 착용하고, 허리 장착부에 리모컨을 고정해 작동 버튼을 누르면 된다. 리모컨은 탈부착식이고, 완충시간은 약 50분, 완충 시 약 11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운동할 때는 물론 TV를 보거나 집안일을 할 때, 산책을 나갈 때 등 일상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착용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EMS 운동으로 건강한 몸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