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 게이밍족 겨냥 '레이저폰2' 단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다현 기자
입력 2018-11-28 08: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마켓·다이렉트몰서 사전 예약…스냅드래곤 845 등 플래그십 스펙 탑재

CJ헬로는 모바일 게이머를 겨냥해 미국 레이저사의 '레이저폰2'를 단독 출시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사진=CJ헬로]


CJ헬로는 게임 유저들의 취향을 겨냥해 미국 레이저사의 '레이저폰2'를 단독 출시하고 지마켓과 다이렉트몰에서 오는 12월 3일까지 사전예약을 받는다고 28일 밝혔다.

레이저폰2의 공식 판매와 개통은 12월 4일부터 이뤄질 예정이다.

레이저폰2는 △퀄컴 스냅드래곤 845 △바이퍼 챔버 쿨링을 장착해 빠른 속도로 게임을 구동하면서 발열을 최소화했다. 더불어 5.7인치 QHD 120Hz 울트라모션 디스플레이는 모바일 게임 디바이스 중 가장 빠른 화면을 자랑한다. 끊김이나 지연없이 50% 더 밝은 화면을 즐길 수 있고 HDR콘텐츠도 지원한다.

시각 뿐만 아니라 청각적으로도 모바일 게이머들을 사로잡는다. 단말 전면에 위치한 듀얼 스테레오 스피커는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사용해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배터리는 4000mAh로 오랜 시간 게임을 하는 데 불편함이 없으며 무선 충전기도 별도 구매해 사용할 수 있다.

카메라는 후면 1200만+1600만, 전면 800만 화소로 소니 IMX센서를 갖춰 어두운 곳에서도 완벽한 영상을 캡처할 수 있다.

레이저폰2의 후면은 전부 유리로 마감됐다. 또한 게임폰의 상징이 된레이저의 로고에 '크로마 RGB 효과'를 적용했다. 이 창의적인 효과 덕분에 유저들은 레이저 로고에 1680만 컬러로 자기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헬로모바일은 '레이저 로고'를 통해 디자인 감성을 충족시켜왔던 게임 유저들을 위해 맞춤형 마케팅 이벤트도 함께 연다. 100명을 추첨해 40만 원 상당의 SWAG팩을 지급하며 선착순 500명에게는 '오리지널 전용 케이스'도 증정한다.

출고가는 99만원으로 단말지원금 34만원과 다이렉트몰 추가할인금을 활용하면 할부원가를 59만9000원까지 낮출 수 있다.

조강호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집에서 혼자 게임을 즐기는 '은둔형 게이머(Gamer)'는 옛말"이라며 "레이저폰2는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놓치지 않으면서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의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