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창립 20주년 기념 이벤트…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 증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8-11-27 09: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인크루트]


인크루트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스무살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좋은 일을 위한 좋은 습관'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경력유무 확인하기 및 즉석당첨 이벤트 2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신입과 경력 중 해당하는 부분에 체크하면 해당 부분에 맞는 채용공고만 속보로 제공하는 ‘인크루트 공채소식지’를 받을 수 있다. 경력유무를 체크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백화점상품권, 스타벅스 음료권을 증정한다.

또한, 인크루트 접속 후 하루 최대 3번까지 즉석당첨이 가능한 응모기회를 제공한다. 신세계상품권 30만원권을 포함해 스타벅스 음료권, 던킨도너츠 먼치킨팩, CU상품권 등 총 20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다음 달 16일까지 진행되며, 인크루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미영 인크루트 대표는 "20년간 한결같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분들이 계셨기에 지금의 인크루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일과 사람을 연결하는 기회를 제공해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꿈꾸던 20년 전 처음 그 마음 그대로 서비스를 제공해 ‘좋은 일은 인크루트에서’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