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탁포인트, 스마트 홈스쿨 '스쿨오브스탁'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하은 기자
입력 2018-11-23 16: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스탁포인트]

스탁포인트가 주식 입문자를 위한 ‘스쿨오브스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스쿨오브스탁’은 지난 수개월간 스탁포인트가 전국대학생투자동아리협회(UIC) 및 전문 강사진과의 협업 끝에 만들어낸 프로젝트 강의패키지다.

업체측은 초보자들이 배우고 싶은 교육과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내용을 담기 위해 UIC를 대상으로 커리큘럼 공모전을 실시하고, 완성도를 위해 스탁포인트의 스타 멘토 3인이 강의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커리큘럼은 동일하되 강사 별 특성에 따라 주제가 다양하게 재구성되고, 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이 필수적인 요소와 노하우 교육을 통해 탄탄한 기본기를 다지고 실전에 데뷔할 수 있도록 모든 과정을 담아내고 있다”며 “특히 주식투자를 이미 시작하였지만 제대로 된 스타터 교육을 받은 적이 없는 모든 투자가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주식 초보자는 물론 실전 투자가에게도 필수 강의가 될 ‘스쿨오브스탁’은 강사들이 실제 투자를 하며 겪어온 다양한 사례와 이슈를 공유하여 실전과 같은 생생함을 느낄 수 있고 올바른 투자 습관을 만들기 위한 방향성을 제시해준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