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아빠 천국’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이번엔 ‘날아라 슈퍼보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11-21 21: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3일부터 한 달간 피규어 4종 사전예약 판매…내년 2월까지 배송

  • 로보트 태권브이 이어 토종 캐릭터 중심 국내 캐릭터 산업 육성, 취미 중심 매장 제안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사전예약 판매하는 ‘날아라 슈퍼보드’ 피규어 4종 [사진=롯데마트 제공]


“치키치키 차카차카 초코초코 초, 나쁜 짓을 하면은~”

7~80년대 출생한 아빠들에게 익숙한 1990년대 TV 만화영화 ‘날아라 슈퍼보드’의 주제곡이다. 어린 시절이 그리운 키덜트(Kidult) 아빠라면 30년 만에 ‘날아라 슈퍼보드’를 피규어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오는 23일부터 한 달 간 세계 최초 ‘날아라 슈퍼보드’ 피규어(Figure) 4종을 토이저러스 온라인몰인 토이저러스몰(toysrus.lottemart.com)을 통해 각 1만9800원에 사전예약 판매한다.

‘날아라 슈퍼보드’는 허영만 화백의 만화가 원작으로 중국의 4대 기서 ‘서유기’를 바탕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만화 영화로, 주인공 ‘미스터 손’이 삼장법사 등 일행들과 함께 요괴들을 퇴치하는 여행기다.

토이저러스가 사전예약 판매하는 ‘날아라 슈퍼보드’ 피규어는 ‘로보트 태권브이’ 피규어를 만든 국내 피규어계의 실력자인 김경인 노메이크 스튜디오 작가가 원형을 제작했고 허영만 화백의 검수를 받았다. 미스터손(9cm), 사오정(8cm), 저팔계(12cm), 삼장법사(14cm) 등 1기 애니메이션 등장인물 4종으로 제작됐으며 실물은 토이저러스 잠실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이저러스는 이번 사전예약을 기념해 2020년 상반기 개봉 예정인 ‘날아라 슈퍼보드’ 극장판 티저 영상을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단독 공개한다. 롯데마트는 사전예약 판매 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 특전으로 디오라마 백그라운더를 증정하며, 배송은 2019년 2월까지 순차적으로 이뤄진다.

토이저러스는 지난 해 7월, 40cm 로보트 태권브이 피규어 출시 이후 다양한 버전의 로보트 태권브이 피규어를 선보이며 피규어를 사랑하는 키덜트 천국으로 부상하고 있다. 올해 1월에는 합금 재질과 높은 가동성으로 무장한 ‘토이저러스 합금’을 론칭하기도 했다.

김경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MD(상품기획자)는 “지난해부터 토이저러스는 7080 아빠 세대들에게는 추억을,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토종 캐릭터를 중심으로 피규어를 선보이고 있다”면서 “키덜트 상품을 넘어 국내 캐릭터 산업을 육성하고 다양한 취미 독점제안 매장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