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몬드 홈피 들어가지면 삐삐 좀…" 사고싶어도 안들어가지니 속 타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11-21 14: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6일까지 70%까지 할인

[사진=마리몬드 홈페이지]


디자인 제품 판매 사이트 '마리몬드'가 세일을 진행하고 있지만 홈페이지 접속이 되지 않자 누리꾼들이 답답함을 호소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마리몬드 홈페이지 들어가지면 삐삐 좀…(sa***)" "마리몬드ㅠ 세일해서 들어가고 싶은데 홈페이지 마비됐어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po***)" "마리몬드 70% 할인한다길래 사볼까 했는데 못 들어가고 있어(he***)" "마리몬드 홈페이지 들어가고 싶어요(ye***)" "마리몬드 세일인 거 나한테 왜 아무도 말 안 해줬어ㅠㅠㅠㅠㅠㅠㅠㅠ(ki***)" "지금 마리몬드 세일하는 중. 질렀다. 엄청 많이(jo***)" "아니 마리몬드 아까까지는 어느 정도 들어가졌는데 이젠 아예 안돼ㅋ(ro***)" 등 댓글을 달았다. 

마리몬드는 세계 아동학대 예방의 날인 19일과 세계 여성폭력 추방의 날인 26일 맞아 지난 19일부터 26일까지 '저스티:스위크' 행사를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 중에는 휴대전화 케이스, 가방, 의류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하지만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몰리면서 홈페이지 접속이 되지 않고 있다. 

한편, 마리몬드 제품은 위안부 피해자들이 원예심리치료를 통해 만든 압화 작품을 토대로 상품을 디자인하며, 순수익의 절반을 기부하고 있다. 엑소, 방탄소년단, 워너원, 트와이스, 수지 등 인기 아이돌이 제품 인증샷을 올리면서 대중에게 많이 알려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