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김장철 맞춤 기획전 진행···최대 4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8-11-21 1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변화한 김장 트렌드 반영···준비부터 보관까지 한 번에

락앤락 김장 테마전 안내 이미지. [사진=락앤락 제공]


락앤락은 21일 김장철을 맞아 준비부터 보관까지 돕는 맞춤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락앤락 직영·가맹점과 온라인 락앤락몰에서 오는 25일까지 대표 김치통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와인색으로 친숙한 '클래식 김치통'은 소용량 2.6L부터 대용량 16L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김치의 발효와 숙성을 돕는 '숨쉬는 김치통'과 몸체가 투명한 '비스프리 김치통'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락앤락몰에서는 오는 12월 말까지 김장족을 겨냥해 김장 테마전을 진행한다. 가위와 칼, 도마, 강판 등 각종 조리도구부터 김치를 신선하게 보관해 줄 김치통 등을 살펴볼 수 있다. 김장 봉투와 고무장갑 등 실용적인 아이템도 선보인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김장 배추를 고르는 법과 같은 팁을 제안하며 김장을 일손을 덜어준다.

김장을 하지 않는 소비자를 위해 오는 28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포장 김치 브랜드 '종가집'과 함께하는 특별 행사도 실시한다. 락앤락의 숨쉬는 김치통 7L 2개 세트와 종가집 김치 7kg을 같이 구매하면 5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락앤락이 자사 온라인 커뮤니티 '락앤락 서포터즈'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김장 설문에 따르면, '김치를 직접 담근다'는 응답은 37%, '받아 먹거나 구매한다'는 응답은 44%로 나타났다.

김연진 락앤락 영업1본부 상무는 "변화된 김장 트렌드를 반영해, 김장족은 물론 포장 김치족에게도 맞춤형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김치통의 정석으로 불리는 락앤락 김치통을 비롯해 락앤락이 제안하는 다양한 용품으로 더 편리하게 김장철을 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