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중장년층 공략 LTE 폴더폰 ‘라디오 청춘 2’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11-21 08: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7080 인기 가요 500곡과 FM 라디오 기능 내장

KT 엠모바일은 ZTE의 LTE 폴더폰인 ‘라디오 청춘 2’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KT엠모바일]


KT 엠모바일은 ZTE의 LTE 폴더폰인 ‘라디오 청춘 2’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중장년층 고객을 위한 FM 라디오 기능과 7080 인기 가요 500곡을 내장한 ‘라디오 청춘 2’는 어르신들이 사용하기 편리한 폴더폰으로,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와 터치감 좋은 키패드를 갖췄다. 이 제품은 VoLTE를 지원으로 3G폰 대비 깨끗한 통화 품질을 제공하며 데이터 관련 기능을 차단해 요금 폭탄 걱정 없이 통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AS는 전국 44개 ZTE 코리아 서비스 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KT 엠모바일이 ‘라디오 청춘 2’ 구매 고객을 위해 제공하는 ‘시니어 뮤직’은 별도 이용료 및 인터넷 접속 없이 500곡의 7080 인기가요를 청취할 수 있다. ‘시니어 뮤직’은 가수별, 시대별 분류와 편리한 검색 기능, 나만의 앨범, 최근 재생 목록 제공으로 언제 어디서든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라디오 청춘 2’ 단말기 출고가는 16만5000원으로 LTE 표준 요금제(월 기본료 1만890원) 24개월 약정 가입 시 단말기 지원금을 통해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KT 엠모바일 직영몰을 통해 ‘라디오 청춘 2’를 구매한 신규 고객에게는 가입비와 유심비 면제, 무료 통화 30분 및 IT 액세서리 쇼핑몰 ‘M 쇼핑’ 3만원 쿠폰, 상해 보험 무료 가입 혜택으로 이루어진 ‘웰컴 패키지’를 제공한다.

전용태 KT 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KT 엠모바일은 가계통신비 절감과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해 ‘라디오 청춘 1’에 이어 ‘라디오 청춘 2’를 출시했다”며 “’라디오 청춘 2’는 중장년층 뿐 아니라 고가 스마트폰이 부담스러운 학생이나 주부, 세컨드폰이 필요한 직장인들에게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