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서' 이태리, '뷰티 인사이드' 종영 소감…"여러분의 응원 덕에 가능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11-21 0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이태리[사진=스타하우스 제공]

배우 이태리가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종영 소감을 밝혔다.

지난 20일 종영한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한세계(서현진 분)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서도재(이민기 분)의 로맨스다. 극 중 이태리는 서도재의 비재 정주환 역을 맡아 서도재에게 있어 믿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자 안면실인증이라는 병에 익숙해지는 순간부터 옆에서 지켜온 유일한 측근으로 활약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태리는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힘든 삶 속에서, 그리고 추운 겨울을 맞이하는 이 시점에서 시청자 여러분들께 잠시나마 힐링이 될 수 있던, 따뜻한 드라마였기를 간절히 바랍니다”라며 “뷰티인사이드를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정주환을 사랑해주셔 또 한 번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사랑과 응원이 있었기에 제가 더욱 힘을 내 촬영 할 수 있었고, 즐겁게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배우 이태리 많이 관심 가져주시고 사랑해주세요. 최선을 다해서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립니다. 추운 겨울이 다가오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사랑합니다”라고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태리는 차기작으로 12월 1일 첫 방송되는 채널A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에서 예측불가 매력의 문정원으로 출연해 올 하반기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