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X버즈, 새로운 친구와 만난다"…'토이스토리4', 캐릭터 예고편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11-19 08: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2019년 6월 개봉을 확정 지은 '토이 스토리 4'가 새롭게 등장하는 장난감 콤비의 모습을 담은 ‘팬심 예고편’과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오랜만에 돌아온 추억의 친구 ‘우디’와 ‘버즈’에 이어 '토이 스토리4'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뉴페이스’ 장난감 친구들의 모습을 담은 캐릭터 컷이 공개되었다. 솜사탕 같은 털을 지닌 토끼 인형 ‘버니’와 병아리 인형 ‘더키’ 그리고 ‘웰컴백 예고편’에 깜짝 등장해서 시선을 사로잡았던 '토이 스토리' 시리즈 최초의 핸드 메이드 장난감 ‘포키’가 그 주인공이다. 생김새만으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이들이 '토이 스토리 4'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진=해당 영상 캡처]


전세계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추억의 친구들의 반가운 얼굴을 담아낸 ‘웰컴백 예고편’에 이어 이번엔 '토이 스토리 4'를 통해 첫 공개되는 뉴페이스 장난감 콤비의 매력이 돋보이는 ‘팬심 예고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은 인형뽑기 게임 코너를 배경으로 토실토실한 비주얼의 토끼 인형 ‘버니’와 앙증맞은 병아리 인형 ‘더키’의 대화를 엿볼 수 있다.

시리즈의 열렬한 팬임을 자처하며 '토이 스토리 4'의 개봉 소식을 반기는 ‘버니’와 ’더키’. 한껏 신난 이들은 ‘버즈’의 명대사 성대모사를 시도하지만 “무한한 공간 저 너머로!”를 제대로 기억하지 못해 애를 먹는다.

이때 거짓말처럼 인생영화 '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주인공 ‘우디’와 ‘버즈’가 그들 앞에 나타나지만 정작 ‘버니’와 ‘더키’는 이들을 알아보지 못해 웃음을 자아낸다. 팬서비스 차원에서 자신의 명대사를 직접 시연해 보이는 ‘버즈’를 놀리는 웃지 못할 상황까지 연출해 '토이 스토리4'에서 이들 콤비의 엉뚱하고 발랄한 모습을 기대케 한다.

컴백 소식만으로도 전세계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토이 스토리 4'는 2019년 6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