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티모시 샬라메의 '핫 썸머 나이츠', 오늘(15일) VOD 프리미엄 서비스 오픈

최송희 기자입력 : 2018-11-15 09:36수정 : 2018-11-15 09:36

[사진=영화 '핫썸머나이츠' 포스터]

할리우드 대세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선사하는 청춘의 계절 '핫 썸머 나이츠'가 VOD 프리미엄 서비스를 오픈해 뜨거운 호응을 이어갈 전망이다.

개봉 전부터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최연소 노미네이트 되며 할리우드 대세 스타로 급부상한 티모시 샬라메의 출연으로 큰 기대를 모았던 '핫 썸머 나이츠'가 프리미엄 서비스를 오픈했다. 영화 '핫 썸머 나이츠'는 어디에도 속하지 못하는 아웃사이더, 하지만 위험천만한 첫 비즈니스도, 아슬아슬한 첫 사랑도 완벽하게 성공해 내고 싶은 소심의 아이콘 ‘다니엘’(티모시 샬라메)의 강렬하고 짜릿한 여름을 그린 드라마.

'킹스 스피치', '위플래쉬',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스포트라이트' 등 걸출한 필력의 각본만이 수상의 영예를 안는 할리우드 블랙 리스트 ‘최고의 각본’에 선정된 '핫 썸머 나이츠'는 탄탄한 스토리로 큰 주목을 얻었다. 신예 감독 엘리야 바이넘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만들어져 감독 특유의 감각적인 연출과 음악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영화로 재탄생된 것. 또한, 엘리야 바이넘 감독은 독특하고 과감한 앵글과 강렬한 색채, 대담한 효과 편집을 통해 대담한 청춘들의 짜릿한 여름을 황홀하게 담아냈다.

특히, '핫 썸머 나이츠'는 '문라이트', '플로리다 프로젝트'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입증한 웰메이드 작품을 제작 또는 배급하며 할리우드 명 제작•배급사로 등극한 A24가 선택한 신작으로 큰 기대를 모았다. 여기에, 티모시 샬라메를 비롯해 마이카 먼로, 알렉스 로 등 할리우드 핫 스타들의 출연으로 청춘들의 뜨거운 여름을 몰입도 있게 선보인 '핫 썸머 나이츠'. 모든 것을 바꿔버린 청춘의 계절 '핫 썸머 나이츠'는 대담한 청춘들의 짜릿한 여름으로 초대할 것이다.

짜릿한 청춘의 여름 '핫 썸머 나이츠'는 SK BTV, 옥수수, KT Olleh 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 VOD, 네이버 N스토어, CJ TVING, POOQ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