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4일 이니스프리 데이? 2018 마지막 세일 행사…제외 매장·상품도 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11-14 09: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4일간 최대 50% 할인

[사진=이니스프리 홈페이지]


11월 14일은 이니스프리 데이다.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빅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절반 가격에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다. 50% 할인 품목은 헤어, 바디, 네일, 일부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이며, 40% 할인은 마이파운데이션 및 마이드롭, 에코사이언스 라인, 방향, 시트팩이다. 스켄케어, 클렌징, 남성제품, 선크림은 30%가, 메이크업(일부품목 제외)와 뷰티툴은 20%가 할인된다. 

뷰티포인트 통합 회원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비회원은 사은품 증정이 제외되니 당일 신규 회원 가입 후 할인 혜택을 받는 것이 좋다. 

해당 기간에는 뷰티포인트 적립 및 사은품 지급이 되지 않는다. 해피포인트는 구매 시 사용 가능하지만 적립은 불가하다. 동일 제품을 10개 이상 구입 시 사전 연락 없이 취소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제주 하우스 제주점과 면세 그리고 팝업스토어는 빅세일 행사가 제외되며, 더 그린티 씨드 오일과 트루케어 라인, 슈퍼푸드 라인, 방향류 일부 제품,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 등은 할인 상품에서 제외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