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체조하고 투니버스 출연하자!" CJ ENM '로봇트레인'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11-14 09: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CJ ENM]

CJ ENM의 자체 기획·제작 시그니처 애니메이션 로봇트레인이 아이들과 함께 신나는 ‘태권체조’에 나선다.

‘로봇트레인 태권체조’는 아르태 태권도 박성영 안무가가 로봇트레인 주제가에 맞춰 창작한 안무로 실제 안무가와 어린이들이 출연하고 아이들이 보다 즐겁고 신나게 따라할 수 있도록 2D애니메이션을 합성해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은 투니버스와 로봇트레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니버스에서는 ‘로봇트레인 태권체조’ 개발을 기념해 ‘로봇트레인 태권체조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들이 12월 9일까지 로봇트레인 태권체조를 따라하는 영상을 개인 SNS에 게재하고, 영상의 링크를 티빙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 중 20명을 선발해 로봇트레인 완구를 증정하고, 그 중 베스트 영상 5편은 투니버스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 김영욱 사업부장은 “최근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콘텐츠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로봇트레인 태권체조’ 이벤트를 진행해 아이들이 신나고 역동적인 안무를 직접 따라하며 로봇트레인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은 튼튼한 체력 관리는 물론 숨은 끼와 재능을 맘껏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애니메이션 ‘변신기차, 로봇트레인 S2’는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투니버스에서 방영 중이다.

[사진=CJ ENM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