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좀비’ 정찬성, 판정 앞두고 기절 ‘KO패’…누리꾼 "1초 남기고 너무 아쉽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8-11-11 15: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정찬성, 로드리게스 팔꿈치 공격에 경기 종료 1초 남기고 기절 'KO패'

11일 UFC 파이트나이트 139 경기서 경기 종료 1초 앞두고 쓰러진 정찬성.[사진=UFC 트위터 캡처]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야이르 로드리게스와의 맞대결에서 판정을 앞두고 팔꿈치 공격에 기절해 안타깝게 패했다.

한국시간 기준 11일 오후 2시 48분경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 펩시센터에서 열린 UFC 파이트나이트 139 대회 메인이벤트 페더급 경기에서 만난 두 사람은 팽팽한 혈투를 이어갔다.

4라운드까지 승부를 보지 못한 두 선수는 5라운드에 돌입했고, 마지막 난타전에서 정찬성의 로드리게스의 팔꿈치 공격에 기절, KO로 패했다.

두 선수는 1~2라운드까지 박빙의 승부를 펼쳤다. 그러다가 3라운드에서 정찬성이 로드리게스의 턱을 놀려 공격하는 등 조금씩 살아나는 모습을 보였다. 정찬성은 4라운드에서 어퍼컷을 날리는 등 공격 수위를 높여 판정에서 유리할 것으로 보였다.

그러나 로드리게스의 팔꿈치 공격에 정찬성은 끝내 일어나지 못하고 KO패를 당했다.

정찬성의 KO패 소식에 누리꾼들은 “버티면 판정승인데 1초 남기고 쓰러져버리네”, “잘 싸웠는데 진짜 아쉽다”, “마지막 엘보(팔꿈치)는 어쩔 수 없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안타까워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