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중장년층 맞춤관 '청춘시대'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다현 기자
입력 2018-10-30 08: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4300편 무료 VOD 제공…매월 120편 업데이트 예정

[사진=홈초이스]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케이블TV에 중장년층을 위한 시니어 특별관 '청춘시대'가 론칭된다.

청춘시대는 '어제보다 젊은 오늘'이라는 콘셉트로 건강, 레저, 강연, 여행 등 시니어에 유익한 프로그램과 영화, 드라마, 중드, 미드 등 다양한 VOD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최신 인기 프로그램의 무료 콘텐츠들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대표적으로 △미운우리새끼 △나는자연인이다 △도시어부 △수요미식회 등 세대를 막론하고 인기를 끌고 있는 예능과 시사·교양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최근 종영한 인기 드라마도 전편 무료로 몰아보기 할 수 있다.

청춘시대는 약 4300편의 VOD 콘텐츠로 론칭되며 매월 120편의 VOD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또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이용자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상시 업그레이드를 지속한다.

청춘시대 특별관에는 유료방송업계 최초 시니어월정액도 론칭된다. 시니어 월정액은 4000여편의 무료 컨텐츠와 더불어 300여편의 유료 콘텐츠를 월 3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영화 흥행작과 중국 콘텐츠 등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케이블 업계는 청춘시대 론칭을 기념해 시니어 월정액 100원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청춘시대는 UI 편의성 및 접근성 제고뿐 아니라 최신 인기 콘텐츠 구성으로 영시니어에 '콘텐츠로 젊어지는 삶'을 선사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디지털케이블TV는 중장년층을 비롯해 전 세대간의 VOD 이용률 제고를 위해 신규 서비스 및 콘텐츠 개발을 계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