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재능대, 2018 진로직업체험박람회에서 큰 호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8-10-25 07: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인천재능대학교(총장 이기우)는 24일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2018 진로직업체험박람회’에 참여해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전문가를 만드는 힘 전문대학’이라는 주제로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는 인천재능대학교를 포함해 전국 42개 전문대학이 참여했다.

인천재능대에서 마련한 호텔외식조리과와 뷰티케어과 부스에서는 자신의 적성과 흥미에 맞는 전공과 직업에 대한 체험활동을 제공함으로써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뷰티케어과 부스에는 유은혜 교육부장관도 방문해 아로마테라피를 직접 체험하기도 했다.

박람회에 참석한 유은혜교육부총리(사진 좌측에서 두번째)와 이기우 인천재능대총장(사진 좌측에서 첫번째)[사진=인천재능대]


인천재능대 이기우 총장(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회장)은 개막식 연설문에서 “전국 전문대학의 다양한 전공분야와 연계된 직업교육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했다”며 “전국 초,중,고 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끼를 찾아 성공적인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인천재능대는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2019학년도 수시 2차 모집을 받으며 정원내 전형 1576명 중 544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