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준 ㈜신아 대표이사, 동국대 사회과학대학원 발전기금 1000만 원 쾌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경주) 최주호 기자
입력 2018-10-19 05: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동국대 사회과학대학원 60기 총학생회장

지난 17일 교내 화백홀에서 ㈜신아 이호준 대표이사가 동국대 사회과학대학원 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동국대 경주캠퍼스 제공]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지난 17일 교내 화백홀에서 ㈜신아 이호준 대표이사가 동국대 사회과학대학원 발전기금 1000만원을 쾌척했다고 18일 밝혔다.

이호준 대표이사는 동국대 사회과학대학원 제60기 총학생회장으로 경주시 강동에서 화물운송 및 대형자동차 매매 회사인 ㈜신아를 운영하고 있다.

이호준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인적네트워크가 가장 넓게 형성된 사회과학대학원에 입학해 지역을 이끌어가는 여러 훌륭하신 선배님, 학우들과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된 것은 매우 큰 영광”이라며 “선배들이 빛내주신 사회과학대학원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대원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은 “최근 침체된 경제 여건과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대학원의 발전을 위해 소중한 기금을 쾌척해주신 이호준 총학생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기금을 전달받을 때 마다 늘 마음 한 켠으로 빚을 지는 마음이다. 30년의 전통을 지닌 동국대 경주캠퍼스 사회과학대학원이 앞으로도 지역사회 리더들의 요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국대 사회과학대학원은 1989년 설립해 올해 설립 30주년을 맞이했으며, 지금까지 약 3000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경주, 포항, 울산, 양산, 울진지역 등의 지도자를 배출하는 전문 교육기관으로서 지역사회 발전과 리더 양성에 역할을 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