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덕여대 알몸남, 백화점 화장실-공원에서도 나체로…경찰 신원 추적해 입건 예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10-15 09: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여대 강의실서 나체로 자랑하듯 사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경찰이 동덕여대에서 알몸으로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린 남성을 추적 중이다. 

지난 6일 한 남성은 동덕여대 캠퍼스 강의실에서 자신의 알몸을 촬영한 후 '어느 여대에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재했다. 서울 종암경찰서는 '동덕여대 캠퍼스에서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남성의 나체사진과 동영상이 SNS에 퍼졌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남성을 추적 중이다. 

동덕여대 알몸남은 여대뿐 아니라 건국대 그리고 서울의 한 중학교로 추정되는 장소, 백화점 화장실과 공원에서도 나체로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 사실이 전해지자 동덕여대 총학생회 'We DWU'는 오늘(15일) 오후 1시 본관 앞에서 학내 보안 강화와 외부인 출입 통제 등을 요구하는 '안전한 동덕여대를 위한 7000 동덕인 필리버스터'를 진행한다. 

총학은 "우리 대학에는 경비업체가 있고, 해당 업체는 학내 구성원들이 안전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그러나 그 남성은 너무나 버젓이 학교를 활보하고 있었다. 우리는 안전한 학교를 다닐 권리가 있다. 너무나도 위험한 상황이 발생했고, 이에 학교는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보안을 강화하고 외부인 출입을 통제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경찰은 신원을 추적해 해당 남성을 입건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