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명품관, ‘비바 이탈리아’ 시즌 2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8-10-04 15: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4월 ‘시즌 1’에 이어 10월 5일부터 17일간 ‘시즌 2’ 진행

[사진= 한화갤러리아 제공]


갤러리아백화점은 이탈리아무역공사(ITA: Italian Trade Agency)와 함께 이달 5일부터 21일까지 17일간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비바! 이탈리아 (VIVA! ITALIA)’ 행사 시즌 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갤러리아백화점과 이탈리아무역공사는 ‘비바! 이탈리아’ 시즌1 행사를 2주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시즌 2 행사에서는 진행 기간을 3일 늘리고 이탈리아 히든 브랜드를 준비했다.

이를 위해 갤러리아는 지난해 9월부터 이탈리아 무역공사와 협업으로 바잉 프로젝트를 진행, 국내에는 아직 생소하지만 전통과 실력을 겸비한 이탈리아 히든 브랜드를 엄선했다.

갤러리아에서 직접 운영하는 남성 편집숍인 지스트리트 494 옴므와 지스트리트 494+에서는 마니팟투라 체카렐리(아우터), 헤보(코트), PT05(팬츠), 알렉산드로 제랄디(셔츠), 마그리아 프란체스코(우산), 파팔라(구두), 브레찌아니(양말) 등 카테고리별 전문 브랜드들을 포함, 총 13개의 이탈리아 브랜드를 선보인다. 지스트리트494에서는 브랜드 고유의 특성과 고객의 취향을 함께 반영하는 맞춤 제작 서비스(MTO)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는 식품관 고메이494에 입점한 서울 한남동 피자 식당 ‘핏제리아 디 부자’에서 화덕피자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이탈리아 피자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선착순 사전 예약제로 참가비는 만원이며 직접 만든 피자 포장은 물론 마르게리따 피자 시식권, ‘실버 스푼’ 앞치마, ‘아쿠아디파르마’ 캔들컬렉션 등을 기프트로 증정한다.

또한 식품관 고메이494에서는 이달 6일과 7일 이틀 동안 당일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주말(6~7일/13~14일)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들에게 이탈리아 프리미엄 탄산수 ‘산 베네데토’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비바! 이탈리아’는 지난 4월 성공적인 론칭 이후, 갤러리아만의 패션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라고 말하며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이탈리아 히든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