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블로그 '새단장'...백화점 상품권 등 증정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진희 기자
입력 2018-10-01 17: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는 28일까지 백화점 상품권 등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제공]


니콘이미징코리아가 공식 블로그를 네이버에 새롭게 열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블로그 개편은 고객들에게 브랜드와 제품 활용에 관한 정보를 보다 흥미롭고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고자 진행됐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새롭게 단장한 블로그를 통해 카메라 사용에 재미를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가독성 높은 콘텐츠로 구성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식 블로그의 개편을 알리기 위해 풍성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니콘 블로그를 이웃신청 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SNS(사회관계망 서비스) 계정에 스크랩 공유한 다음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스크랩 URL을 남기면 된다.

오는 28일까지 실시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5명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2등 10명에게는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3등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달 말 블로그를 통해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정해환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고객분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블로그를 활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 오픈을 진행하게 됐다”며 “새로워진 니콘의 블로그를 방문해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유용한 정보도 확인하고 이벤트 참여를 통한 사은품 증정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