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의 TV] 종영 '같이 살래요', 유동근♥장미희 장미빛 중년 로맨스로 해피엔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9-10 08: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2 '같이 살래요']


‘같이 살래요’가 중년의 행복한 로맨스로 막을 내렸다.

9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최종회에서는 박효섭(유동근 분)고 이미연 (장미희 분))가 결혼식을 올리며 해피엔딩을 맞았다.

이날 이미연의 치매를 이용하려 한 최동진(김유석 분)은 “내가 인생을 역전할 마지막 기회다”라며 최문식 (김권 분)의 만류에도 이미연의 빌딩을 처분하려 했다. 그러나 문서 위조와 사기죄 등으로 경찰에 체포됐고, 자책하는 최문식을 박효섭은 안아줬다.

한편 이미연은 치매를 치료할 수 없다는 희망을 놓지 않았다. 가족들과 함께 치매 지침서를 읽고, 빌딩을 팔아 정은태(이상우 분)가 참여한 신약개발 프로젝트에 투자키로 결정했다.

또 박효섭은 박재형(여회현 분)과 연다연(박세완 분)의 교제를 알고 기뻑했다.

박유하(한지혜 분)와 정은태는 가족들 몰래 둘만의 결혼식을 올렸고, 박선하(박선영 분)와 차경수(강성욱 분)이 증인을 섰다.

정은태는 “아빠가 됐으면 좋겠다. 기회를 줄래?”라고 채은수(서연유 분)에게 물었고 채은수 역시 “엄청 좋다. 아빠와 엄마와 함께 살고 싶다”고 답했다. 가족들 역시 이 소식을 듣고 축하해줬다.

이미연도 박효섭과 깜짝 결혼식을 올렸다. 공항에 가는 줄 알았지만 결혼식장이었다.

박효섭과 이미연은 가족들의 축하속에 웨딩마치를 올렸다. 이미연은 “오늘 난 가장 아름답고 빛나고 가장 젊다. 오늘 내 기억은 가장 많이 남아있고, 내 몸은 가장 건강하다”고 웃었다. 박효섭 역시 “그래도 미연아, 나이 드는 내가 나이드는 너와 함께한다”고 화답했다.

‘같이 살래요’는 최고 시청률 45.1%를 기록한 전작 ‘황금빛 내 인생’에 비해 시청률은 넘지 못했지만 평균 30%대 시청률을 기록하며 주말 드라마 강자의 자리를 지켰다.

특히 눈에 띄는 ‘중년 로맨스’를 필두로 다양한 커플들의 이야기와 가족 이야기를 매력적으로 그려냈다는 평가를 얻으며 종영하게 됐다.

한편 ‘같이 살래요’ 후속으로는 최수종, 유이, 이장우 주연의 ‘하나뿐인 내 편’이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