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제로', 신규 지역 '말랑도' 업데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9-05 21: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새로운 퀘스트 및 아기자기한 캐릭터 추가해 즐길거리 풍성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에 신규 지역 ‘말랑도’를 업데이트 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지역 ‘말랑도’는 난파당한 고양이손 상단과 나비호의 선원들이 정착한 섬으로, 아기자기한 고양이 캐릭터 NPC를 통해 신규 퀘스트와 새로운 장비도 경험할 수 있다.

총 14개의 퀘스트와 함께 나비호 선원들의 사연과 섬에서 정착하며 벌어진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새로운 재화가 추가되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어 기대감이 고조될 전망이다.

또한 말랑도의 창고지기 NPC를 통해 고양이손 창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고양이손 창고는 기존 카프라 창고와는 달리 언제 어디서나 필요할 때 호출해 사용하는 창고로 7일, 30일 단위로 이용이 가능한 ‘무한 고양이손 티켓’을 구매해 활용할 수 있다.

말랑도 업데이트 기념으로 별빛 산호 지대 던전에 등장하는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하면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코인 100개를 모은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이공간 창고 ‘무한 고양이손 티켓 30일 상자’를 선물할 계획이다.

이 밖에 신규 퀘스트 5종을 모두 진행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무한 고양이손 티켓 7일상자’ 1개와 ‘바다신의 결정’ 100개를 지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