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이성경 2018 Asia Artist Awards‘ MC로 확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8-28 13: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아주경제 DB]


오는 11월 28일 개최되는 ‘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Asia Artist Awards)‘가 매력적인 축제의 포문을 열 MC 라인업으로 이특, 이성경을 확정했다.

국내 최초 K-POP 부문 아티스트, 배우 부문 아티스트 통합 시상식인 ‘2018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박준철, 이하 ’2018 AAA’)가 올해로 제3회를 맞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로 돌아온다.

먼저 이번 시상식을 화려하게 이끌 슈퍼주니어 리더 이특은 2016년, 2017년에 이어 2018년까지 3회 연속 ‘AAA’ MC를 맡아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특유의 센스와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지닌 그의 활약에 든든한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이특과 함께 호흡을 맞출 또 다른 MC로는 최근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과 영화 ‘레슬러’ 등 다양한 작품으로 존재감을 드러낸 배우 이성경이 함께한다. 그녀 역시 각종 굵직한 시상식에서 진행을 맡아 오며 매끄러운 실력을 보인 바 있기에 두 사람이 만들어낼 환상의 호흡에 시선이 집중된다.

‘2018 AAA’는 전 세계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공정한 심사 방식을 통해 후보와 영광의 수상자를 선발한다. 대한민국과 아시아를 빛낸 배우, 가수 등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모여 클라스를 증명할 것은 물론 이들이 선보이는 최고의 무대까지 풍성한 페스티벌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또한 ‘AAA’는 블록체인 기술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결합, 엔터테인먼트의 4차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케이스타그룹(KSTAR GROUP)(의장 김효진, 이하 케이스타그룹)과 손을 잡으며 얼굴 인식만으로 쉽고 빠르게 입장할 수 있는 페이스티켓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처럼 MC 이특과 이성경의 탁월한 호흡을 필두로 전 세계를 사로잡을 아시아 스타들의 축제 ‘2018 Asia Artist Awards’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1월 28일(수)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