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11번가 "생리대 판매한 만큼 기부합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8-20 10: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생리대를 구입하면 회사는 동일한 수량의 생리대를 기부, 최대 30만패드 목표

[사진= 유한킴벌리 제공 ]

유한킴벌리가 11번가와 함께 ‘저소득층 청소녀를 위한 생리대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소비자가 11번가에서 유한킴벌리 생리대를 구입하면 유한킴벌리는 동일한 수량의 생리대를 기부용으로 적립하여 저소득층 청소녀에게 전달하는 방식이다. 참여 가능 기간은 8월 20일부터 26일까지이다.

참여 방법도 쉽다. 11번가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 페이지에서 유한킴벌리 라네이처, 좋은느낌, 또는 화이트 제품을 구매하기만 하면 된다. 소비자가 구매한 수량만큼 자동으로 기부 적립이 진행되고, ‘힘내라 딸들아’ 로고가 새겨진 기부 인증 배지도 제공된다. 캠페인 내용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추가 선물도 받을 수도 있다.

유한킴벌리는 한국여성재단과 함께 2016년부터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년 100만개의 생리대를 저소득층에 지원하고 있다. 이번 11번가 행사도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최대 30만 패드 적립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기존의 기부방식이 아닌 소비자들과 함께 하는 기부로 진행해 보고 싶었다”며, “이번 기회에 회사도 저소득층 청소녀들을 다시 한번 돌아보는 마음을 갖고,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가고 싶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는 한국여성재단과 매년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통해 생리대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기탁되는 생리대는 전국 읍.면 소재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초경교육 책자’와 함께 저소득층에게 전달되고, 긴급 상황에 놓인 가출청소녀와 가정폭력피해자를 위한 응급키트 지원기업에도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