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캐리소프트와 마케팅 렙 계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등용 기자
입력 2018-07-11 09: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캐리소프트 출연자 모델 에이전시 업무 등 수행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사진=이노션 제공]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어린이 콘텐츠 전문기업 캐리소프트와 ‘마케팅 렙’ 계약을 체결하고 관련 업무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마케팅 렙은 광고, 프로모션 등을 기획·제작·실행하는 마케팅 대행사와 미디어의 광고를 대행하는 미디어렙을 결합한 개념이다.

이번 계약으로 이노션 미디어컨텐츠팀은 △간접·가상광고 상품 개발 및 판매 △IPTV 채널의 일반광고 판매 △캐리소프트 출연자에 대한 모델 에이전시 등의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박창신 캐리소프트 대표는 “이번 제휴는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며 “이노션이 마케팅 분야를 전담하고 캐리소프트는 더 좋은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류욱상 이노션 컨텐츠캐스트본부장은 “유튜브 등 디지털 기반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캐리소프트 콘텐츠에 이노션의 마케팅 노하우를 접목해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수익모델을 만들 것”이라며 “이를 통해 이노션은 디지털 콘텐츠 사업모델을 보다 전문적으로 개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리소프트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을 비롯해 다양한 어린이 영상 콘텐츠를 유튜브, 네이버TV 등에 연재하고 있다.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58억뷰를 돌파했으며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시장에 진출하면서 전 세계 구독자 수 800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