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DS-한국청소년연맹, 청소년 IT교육 맞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18-06-04 09: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협업교육 ‘코알라’ 과정 지원

우정민 KT DS 대표(좌측)와 한기호 한국청소년연맹 총재(우측)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KT DS]


KT그룹의 IT 서비스 전문기업 KT DS는 국내 최대 청소년단체인 한국청소년연맹과 청소년리더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KT DS는 한국청소년연맹의 임직원과 청소년리더 육성 대상자인 초중고 교사들을 대상으로 KT DS가 자체 개발한 협업교육 ‘코알라(COALA, COllaboration All Learning Academy)’ 과정을 지원하고, 연맹이 위탁운영하고 있는 전국의 여러 청소년 시설에서 시행되는 청소년, 대학생들을 위한 진로설계, 비전수립, IT교육을 지원하기로 했다.

협업교육인 COALA프로그램은 올해 한국HRD협회가 수여하는 교육프로그램부문 대상을 수상하여 교육의 우수성과 효과성을 입증받은 바 있다.

한국청소년연맹은 이번 협약으로 연맹 내 협업하는 문화 형성 및 확산과,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IT교육을 적시에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우정민 KT DS 대표는 “한국청소년연맹과 청소년시설의 조직활성화 및 협업하는 문화가 정착되어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청소년 지도사, 교사들, 그리고 청소년들에게도 좋은 영향력이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