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방선거] 이희진 자유한국당 영덕군수 후보, ‘정정당당’ 선거 유세 돌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영덕) 최주호 기자
입력 2018-06-01 08: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강구-영해-영덕읍 출정식에서 ‘압승으로 재선’ 자신감

지난달 24일 열린 이희진 자유한국당 영덕군수 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 [사진=이희진 영덕군수 후보 선거사무실 제공]


이희진 자유한국당 영덕군수 후보는 공식선거운동 첫 날인 지난달 31일 강구와 영해, 영덕읍에서 잇달아 출정식을 열고 압승으로 재선을 자신했다.

이희진 후보는 이날 오후 4시 강구면 동광어시장에서 열린 첫 공식연설회에서 “초선 재임기간에 고속도로와 철도 등 광역교통망을 모두 개통하고 관광객 1000만명 시대를 열었다”면서 “앞으로 압도적 지지를 바탕으로 재선군수로 영덕 미래 100년의 발전비전을 실현하겠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오후 6시 영해로터리 유세에서 이 후보는 “고래불해양거점복합레포츠타운 조성 사업 등 영덕을 동서남북 단위로 골고루 균형 발전시키기 위한 100년 대계에도 재선 군정의 한축을 두고 군민 행복을 책임지겠다”고 약속했다.

오후 7시 30분 영덕네거리에서 열린 출정식에는 1000여명이 모인 가운데 강석호 국회의원과 김광원 전 국회의원(전 마사회장)을 비롯한 지역 정치권의 대대적인 지원을 배경으로 지지자들이 총결집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