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 신제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4-17 14: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노스페이스의 퍼펙트 런 재킷. 사진= 노스페이스 제공 ]

노스페이스가 역동적인 아웃도어·스포츠 활동 애호가들을 위한 고기능성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올 시즌 새롭게 출시된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은 오랜 기간 축적해 온 노스페이스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량성 및 통기성을 극대화한 트레일러닝 전문 제품으로 신발·티셔츠·재킷·팬츠·가방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됐다. 또한 노스페이스는 구매 고객에게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 무료 참가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화 ‘스피드 크로스(SPEED CROSS)’와 ‘울트라 트레일 3(ULTRA TR III)’는 발등을 감싸는 갑피 부분에 무봉제(NO-SEW) 공법을 적용하여 경량성 및 착화감을 강화했고, 충격 흡수 및 미끄럼 방지 기능이 좋은 비브람 아웃솔(VIBRAM OUTSOLE)을 사용해 거친 산악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러닝을 가능하게 해준다. 

노스페이스 ‘퍼펙트 런 TNF 반팔 라운드티(PERFECT RUN TNF S/S R/TEE)’는 소매 부분에 빅로고로 디자인 포인트를 준 기능성 티셔츠로 소취 기능을 갖춘 쿨맥스 원단을 적용해 땀냄새를 감소시키고, 스트레치성 원단을 함께 적용해 활동성 또한 높였다. 색상은 네이비, 블랙, 그레이, 화이트 4가지이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다음달 19~20일 양일간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를 강원도 강릉 및 평창 일대에서 개최한다. 레이스는 10km, 50km, 100km 3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전국 매장에서 트레일러닝 컬렉션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10km 부문 무료 참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