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Cho’s Choice] 성형외과 병원이 만든 ‘피부영양제’…아이디에이지 슬리핑팩

조현미 기자입력 : 2018-04-11 03:00수정 : 2018-04-11 03:00
자체 개발 특허성분 피부 매끈하게 식약처, 미백·주름개선 기능 인정

아이디에이지의 ‘페이스핏 큐브 텐셔닝 슬리핑 팩’ [조현미 기자 hmcho@ajunews.com]


4월이지만 여전히 아침·저녁으론 쌀쌀하네요. 지난 주말엔 꽃샘추위도 상당했죠. 정리해서 넣어두었던 패딩을 다시 꺼내 입을 정도였어요. 날씨 변덕이 심하다 보니 피부 상태도 오락가락합니다. 술 약속이 있는 다음 날엔 특히 상태가 엉망이죠. 이럴 때 쓰는 화장품이 아이디에이지(ID.AZ)의 페이스핏 라인 제품인 ‘페이스핏 큐브 텐셔닝 슬리핑 팩’입니다.

아이디에이지는 대형 성형외과인 아이디(id)병원에서 내놓은 화장품입니다. 얼굴뼈 수술에 전문성을 가진 병원답게 이상적이고 입체적인 얼굴형을 위한 노하우를 A부터 Z까지 담았다고 하네요. ‘플라코스메틱(PlaCosmetics)’을 표방하고 있기도 하죠. 플라코스메틱은 성형(plastic surgery)와 화장품(cosmetic)을 하나로 합친 말입니다. 

무엇보다 마음에 든 것은 사용 다음 날 피부결이 한층 매끈해지고 쫀쫀해지는 효과입니다. 성분을 살펴보니 자체 개발해 특허를 받은 화장료 조성물 덕분이었어요. 메밀씨·은행잎·연잎추출물에 지방분해를 돕는 소듐데옥시콜레이트 성분 등을 합쳐 만든 조성물이 피부를 매끈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또 다른 특허 성분 두 가지도 들어있습니다. 보르피린으로 알려진 지모추출물을 비롯해 세이지·천수국 추출물을 혼합한 성분은 피부 탄력 개선을 돕고, 강황·하고초·참마·뽕나무 등으로 만든 성분은 지방을 분해하고 탄력있는 얼굴선을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선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인정도 받았습니다.

제형은 쫀쫀하면서도 부드럽고, 적당한 수분감과 유분감이 느껴집니다. 얼굴에 전체에 바른 뒤 여러 차례 두드리면 겉돌지 않고 잘 흡수돼요. 특별한 향이 없어서 냄새로 인한 거부감도 없고요. 다른 영양팩처럼 씻어내지 않고 마스크팩처럼 떼어내지 않고 그대로 잘 수 있는 것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용량 30㎖, 가격 5만5000원.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