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스타 in 일본] 원포유(14U), '도쿄 보이즈 콜렉션' 공연 성료···7000 관객과 호흡

장윤정 기자입력 : 2018-02-23 09:25수정 : 2018-02-23 09:25
원포유(14U), '日 꿈의 무대' 부도칸 섰다

[사진= 백곰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원포유가 일본 꿈의 무대 부도칸에 섰다.
 
원포유 소속사 백곰엔터테인먼트는 23일 "지난 21일 원포유가 도쿄 부도칸에서 열린 '도쿄 보이즈 콜렉션 vol.12'에 출연해 7000여 명의 관객들 앞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도쿄 보이즈 컬렉션'은 일본 최대 규모의 패션쇼와 콘서트가 결합된 행사로 일본 최고의 패션 디렉터와 유명 DJ, 아시아 최고의 뮤지션들이 참여하는 자리다. 원포유는 이날 초신성·에이피스 등 일본 내에서 인기 있는 한류 스타들과 함께 출연했으며 데뷔곡 'VVV'와 최근 발매한 신곡 '예뻐지지마'를 비롯해 'イケナイ太陽(이케나이 타이요우)' 등을 열창했다.
 
리더 이솔은 "부도칸이란 큰 무대에서 '온리유'의 응원을 듣고 울컥했다. 정말 짜릿한 순간이었다"며 "신곡 '예뻐지지마'의 응원법을 다 외워서 누구보다 크게 응원해준 일본 팬들에게 정말 고맙고, 다시 한 번 팬들이 우리에게 얼마나 큰 힘이 되는 존재인지를 느꼈다"고 밝혔다. 이어 "언젠가 우리 팬들만으로 부도칸을 채우고 싶다. 원포유의 큰 그림을 그리는 뜻 깊은 기회가 됐다. 감사하다"고 감격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원포유는 평균 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는 X팀과 귀여움을 강조한 L팀으로 나뉘어 활동하며 '차세대 K팝 루키'로 주목 받고 있으며 지난 1일 새 싱글 앨범 '예뻐지지마'를 발표하고 약 7개월 만에 가요계 컴백한 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원포유의 싱글 '예뻐지지마'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 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음반을 구매할 수 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