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돈스파이크X손헌수X박수홍 '돈수박'의 지리산 전지훈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1-21 09: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미우새’ 돈스파이크, ‘돈 스테이크’에 이은 ‘돈 피자’로 시선 강탈 예고

[사진= SBS 제공 ]


오늘(21일) 밤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박수홍의 무모한 도전이 그려진다.

박수홍은 절친한 친구인 작곡가 돈스파이크, 개그맨 손헌수와 함께 지리산으로 향했다. 박수홍은 “오늘은 ‘돈수박’ 전지훈련을 온 것이다”라고 선언했는데, 알고 보니 세 남자가 지난해 ‘돈수박’이라는 이름으로 행사 활동을 계획했던 것.

계획했던 ‘돈수박’ 행사는 잘되지 않았다고 하는데, 서로를 원망하며 웃픈 사연을 털어놓는 세 남자의 모습에 어머니들은 안타까워하면서도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돈 스테이크’로 화제가 되었던 돈스파이크가 이번에는 새로운 ‘돈 피자’를 만들어 군침을 자극한다. 1만 칼로리는 훌쩍 뛰어넘을 것 같은 ‘칼로리 폭탄’ 피자를 먹은 세 사람은 이후 산으로 올라갔는데, 비명이 울려 퍼져 어머니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과연 지리산에 올라간 세 남자에게는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어머니들을 경악게 만든 ‘돈수박’의 전지훈련은 오는 21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