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주말드라마 예고 영상] '황금빛내인생 38회' 서은수, 이태환과 멀어지려 연기까지…천호진 쓰러졌단 연락에 신혜선 놀라

전기연 기자입력 : 2018-01-14 10:37수정 : 2018-01-14 10:37

[사진=KBC방송화면캡처&사진클릭하면영상이동]

 

박시후 신혜선 주연의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 38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13일 방송되는 KBS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 38회에서 자신의 마음을 끝까지 받아주지 않는 서지안(신혜선) 때문에 최도경(박시후)은 괴로워한다.

서지수(서은수)는 선우혁(이태환)과 멀어주기 위해 남동생 서지호(신현수)가 남자친구인 듯 연기하고,  이를 본 선우혁은 "얘기 좀 하자"라며 붙잡는다.

노명희(나영희)는 최재성(전노민)에게 "도경이 들어올 것 같다. 아버지가 투자 다 막으셨대요"라고 말해 놀라게 한다.

하지만 최도경은 다시 들어갈 생각이 없다 말하고, 서지안과 마주치지만 매정하게 지나친다.  

또한 서태수(천호진)는 혼자 살기위해 떠났다가 쓰러지게 되고, 아버지가 쓰러졌다는 연락을 받은 서지안은 크게 놀란다.

한편,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 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 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은 매주 토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