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스위스 국민음료에 한글상표 등장...순식간에 동났다는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18-01-10 16: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마트에서 불티...평창올림픽 한정판 제품, 겨울강국 스위스에 홍보효과 톡톡

 

 

 

 

 

 

 

 

 

 


1.스위스에 한글 음료가 있다고? 인기도 좋다고?

2.탄산수에 우유의 밀크세럼을 넣어 만든 스위스의 국민음료 리벨라(Rivella)

3."슈퍼마켓에 갔더니 한글로 적힌 리벨라가 인기리에 거의 다 판매됐어요. 스위스 마트에서 한글 음료를 보니 반가웠어요." -스위스 거주 중인 한인 부부

4. 정말 한글로고 '리벨라'만 없습니다!

5.스위스 음료 리벨라가 왜 한글 로고를 만들었을까요? 답은 평창동계올림픽에 있습니다.

6."리벨라는 스위스 올림픽위원회(Swiss National Olympic Committee)의 프리미엄 파트너로 한국의 평창 동계 올림픽 개최를 ​​계기로 한글 로고가 있는 올림피아 리미티드 에디션 (Olympia Limited Edition)을 출시했습니다. 겨울 스포츠에 강한 스위스 국가 대표들이 평창에서 좋은 성과를 내길 기원합니다." -리벨라 그룹(rivella group)

7. 리벨라가 한글 로고를 사용한 것은 창사 이후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이 음료는 스위스 국가대표팀과 함께 평창으로 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8. 한국인은 타국에서 만난 한글이 반갑고 외국인은 한글이 신기한지 SNS에 리벨라 한글 로고 사진도 올라오는 모습이 보입니다!!

9. 리벨라는 옅은 단맛으로 미에로화**나, 밀키*와 비슷한 맛이라고 합니다. 한번 마셔보고 싶네요.

10. 이번 평창동계올림픽때 스위스 국가대표 선수들이 한글 로고 리벨라를 마시는 모습을 볼 수 있을까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