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성우 인터뷰 영상 2편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1-05 13: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전 예약자 100만을 돌파한 '그랜드체이스 for kakao'가 오리지널 성우들의 반가운 목소리와 함께 새로운 도전을 예고했다.

글로벌 멀티플랫폼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하고 KOG가 개발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5일 원작 성우들이 총출동하는 성우 인터뷰 영상 2탄을 공개했다.

엘리시스 역의 윤여진, 라이언 역의 홍범기, 로난 역의 정재헌 그리고 카일 역의 심규혁 등 성우 4인방은, 영상을 통해 각각의 캐릭터 소개와 함께 녹음 과정에서 강조했던 연기 포인트를 소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주인공 캐릭터 ‘엘리시스’ 역을 맡은 성우 윤여진은 10년 전 원작 ‘그랜드체이스’에서 엘리시스를 비롯해 아르메, 리르 등 세 명의 캐릭터들을 동시에 연기하며 이용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번 인터뷰를 통해 다시 한번 ‘엘리시스’ 를 연기하게 된 감회와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오리지널 성우들의 귀환을 통해, 그랜드체이스와 이용자 여러분들이 오랜 시간 함께 성장하며 쌓아온 소중한 추억들을 담아내고자 했다”고 전했다.

한편 10일 만에 100만 사전예약자를 모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사전 예약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안드로이드 기기와 아이폰 이용자 모두 신청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게임이 출시되면 500젬의 게임 내 재화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