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자&후원자와 함께하는 사랑의 나눔 잔치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사진=의정부시종합사회복지관제공]

경기의정부시 의정부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연희)은 지난 14일 오후5시 의정부 노바웨딩홀에서  자원봉사자&후원자와 함께하는 사랑의 나눔 잔치가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한 해 동안 지역사회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함께해 주신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자원봉사 및 후원의 의미를 되새기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요청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7 사랑의 나눔 잔치는 감사영상 상영, 복지관 직원 퍼포먼스, 희망 키움 프로젝트, 희망트리 메시지 나눔, 만찬 등으로 풍성하게 진행됨으로써 행사장에 모인 약 150명의 참여자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물하였다.

특히, 희망 키움 프로젝트를 통해서 복지관에서 지원하고 있는 소녀가장 세대를 돕기 위한 참여자들의 많은 관심과 손길들을 확인할 수 있어 지역사회 안에서 서로가 더불어 사는 이웃 공동체임을 확인하는 뜨거운 감동을 선사했다.

윤연희 의정부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은 "올 한해 지역사회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자원봉사와 후원으로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서 나눔 활동을 지속해 주실 것을 기대하고 의정부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도 아름다운 나눔 활동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 드린다"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