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해외반응, 일본 시청자 "도깨비 공유 진짜 멋있다" "완전 반했다"

입력 : 2017-01-15 12:16

[사진=도깨비 공식 홈페이지]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도깨비' 일본 시청자들의 해외 반응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한 네티즌은 'tvn 드라마 도깨비 해외반응 2탄 (일본반응)'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 따르면 '도깨비'를 본 일본인들은 "김고은과 공유가 나오는 도깨비라는 드라마 재밌어(ki*****)" "도깨비 어렵지만 뭔가 서서히 재밌어진다(ai*****)" "도깨비와 저승사자가 서로 바라보는 장면 정말 멋있네(gn*****)" "공유씨 도깨비 역할 진짜 멋있다. 1화 보고 완전 반했어(na*****)" "너무 재밌다. 스토리도 너무 좋고 물론 공유의 연기가 최고네요. 고은씨와의 호흡도 좋고. 못 알아들지만 멋있는 영상과 연기만으로 도깨비 최고! 지금부터의 전개가 기대되네요(ji*****)" "도깨비 한국어 모르는데 뭔가 빨려 들어간다. 두근두근 멈추질 않아(po*****)" 등 댓글을 달았다.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신비로운 낭만 설화를 담은 '도깨비'는 3회 만을 남겨두고 있다.

현재 '도깨비'는 공유&이동욱 효과로 연일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도깨비 김신(공유)과 지은탁(김고은)의 포옹신이 17.2% 시청률을 기록했다.
  
2021 KEDF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21 KEDF

아주 글로벌